[아이팜뉴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Design My Health’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세노비스는 이번 캠페인에서 소비자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헬스 니즈에 집중한다.
세노비스의 이 캠페인은 자신의 의지에 따라 목표를 계획하고 선택해 만족스러운 일상을 이끌어 나가는 현대인을 지지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노비스는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소비자 자신이 추구하는 모습으로 생기를 채워갈 수 있는 건강 라이프 스타일을 선택하고, 세노비스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 런칭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캠페인 기간 동안 10만개의 샘플팩과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