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경남제약 레모나, 한국·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 브랜드 대상’ 수상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경남제약 레모나, 한국·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0.09.21 10:15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아이팜뉴스] 경남제약(대표 배건우)은 ‘레모나’가 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이 뽑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매년 소비자가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지난 7월 27일부터 지난달 9일까지 2주간 온라인·모바일 투표와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 중 레모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비타민 제제’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 선정과 동시에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6년 연속 ‘이너뷰티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뽑혔다.

특히 중국 대표 언론사 인민일보 인민망을 통해 조사한 ‘중국 소비자들이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브랜드 중에는 유일하게 6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내며 중국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최근 면역력 이슈와 함께 비타민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대한민국의 비타민 대표 브랜드인 레모나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다.

레모나 포스터.jpg▲ 레모나 포스터
 
레모나는 1983년 국내 최초의 ‘물 없이 먹는 가루 비타민’으로 시장에 등장해 37년간 소비자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2012년 아이유, 2014~2016년 김수현, 2018년 레드벨벳 아이린을 모델로 기용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주목받아왔으며, 최근엔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체결해 “매일 레모나”라는 캠페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모나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제형의 확대, 브랜드 확장, 세분화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마시는 비타민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와 레모나 젤리를 비롯해 여름청량음료 ‘레모나 스파클링’, 온가족 맛있는 간식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의 ‘레모나 톡톡’ 등 다양한 제형의 상품을 출시하고 있고, 최근 SPC그룹(배스킨라빈스)과 함께 만든 아이스크림 ‘아이스 레모나’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며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레모나는 2017년 중국 CFDA 보건식품 등록 최종 승인을 획득하며 중국 상해 법인을 통한 현지 마케팅 준비를 시작했으며, 최근 급성장 중인 중국 온라인 플랫폼 시장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중국 내 유통채널의 진출을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가 국내와 중국에서 함께 수상을 하는 기쁨을 올해도 이어갈 수 있어서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레모나는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으로서의 대표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브랜드의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레모나는 의약외품으로 레모나 공식 온라인몰인 레모나프렌즈몰을 비롯해 약국과 편의점, 마트,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