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베링거, ‘부스코판 플러스’온라인 광고 방영 개시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베링거, ‘부스코판 플러스’온라인 광고 방영 개시

진경제 ‘부스코판 플러스’, 복통-복부불쾌감 효과적 완화
기사입력 2015.11.06 09:12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베링거, '부스코판 플러스' 온라인 광고

[아이팜뉴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일반의약품 사업부(대표 김의성)가 자사의 복통 치료제 부스코판 플러스의 새로운 온라인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부스코판 플러스온라인 광고는 평범한 직장인의 하루중 일어날 수 있는 긴장되는 회의와 발표, 회식으로 인한 자극적인 음식섭취 등의 원인으로 나타나는 배 아픈 증상을 꼬이는 듯’, ‘찌르는 듯과 같은 쉬운 표현으로 전달하고 있다.


더불어 아픈 부위에 작용해 15분 만에 빠르게 통증을 완화 시키는 부스코판 플러스의 특장점을 간결한 카피와 앙증맞은 3D 캐릭터를 통해 설명해 풀어냈다. 특히 부스코판 플러스의 온라인 광고에 등장하는 세트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3D 프린터를 이용해 제작, 자칫 딱딱하고 틀에 박힐 수 있는 증상과 치료제에 대한 메시지를 새롭고 참신한 기법을 사용하여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복통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지만, ‘꼬이는 듯‘, ‘쑤시는 듯한 증상으로 표현되는 경련성 복통은 소화기관에 존재하는 위장 평활근이 스트레스나 자극적인 음식과 같은 원인으로 인해 수축, 경련을 일으키며 발생한다.


부스코판 플러스는 전세계 100여 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판매 1위 브랜드의 진경제와 진통제의 복합제로 복통과 복부 불쾌감을 효과적으로 완화시켜 준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일반의약품사업부 마케팅부 이종환 과장은 한국인 10명 중 4.5명이 복통을 겪고, 그 중 82%는 한 달에 한번 이상 복통을 경험할 정도로 복통은 흔하고 일상적인 증상이다. 하지만, 꼬이고 쑤시는 듯한 흔하게 겪을 수 있는 배 아픔 증상에 어떤 치료제를 복용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세계판매 1위 브랜드 복통 치료제로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 온 부스코판 플러스의 한국에서의 성장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 이번 온라인 광고를 시작으로 한국의 복통 치료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다고 밝혔다.


부스코판 플러스의 온라인 광고는 네이버 TV 캐스트와 다음 TV, 그리고 카카오 TV 등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