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새 TV-CM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새 TV-CM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제3탄
기사입력 2016.06.10 05:13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아이팜뉴스]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아로나민골드 새 TV-CM으로, [아로나민을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3탄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도 청중을 대상으로 강연을 하는 연출을 통해, 피로에 의한 근육통, 신경통을 풀어주는 종합 활성비타민 아로나민골드의 효능을 신뢰감 있게 강조했다.

 

새 광고에서는 인체모형의 홀로그램을 사용하여 평소에 약했던 곳부터 아파오기 시작하는 통증 부위에 대해 시각적으로 강조했으며, 특히, 어깨통증, 뒷목통증, 눈의피로, 허리통증에 아로나민골드가 효과적임을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아로나민골드는 효과가 확실한가요]라는 청중의 질문에 대해, [경험해 보세요, 드신 날과 안 드신 날 확실히 다르죠]라는 대답으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일동제약은 아로나민골드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라는 메인 카피를 2014년부터 사용, 소비자의 호응을 받아왔다.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군을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는 아로나민시리즈(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아이, 아로나민이엑스, 아로나민실버프리미엄)의 맏형으로, 50년 넘게 사랑받아온 일동제약의 대표 품목이다.

 

아로나민은 3년 연속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종합영양제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