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팜뉴스]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아로나민골드 새 TV-CM으로, [아로나민을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편 3탄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도 청중을 대상으로 강연을 하는 연출을 통해, 피로에 의한 근육통, 신경통을 풀어주는 종합 활성비타민 아로나민골드의 효능을 신뢰감 있게 강조했다.
새 광고에서는 인체모형의 홀로그램을 사용하여 평소에 약했던 곳부터 아파오기 시작하는 통증 부위에 대해 시각적으로 강조했으며, 특히, 어깨통증, 뒷목통증, 눈의피로, 허리통증에 아로나민골드가 효과적임을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아로나민골드는 효과가 확실한가요]라는 청중의 질문에 대해, [경험해 보세요, 드신 날과 안 드신 날 확실히 다르죠]라는 대답으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일동제약은 아로나민골드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라는 메인 카피를 2014년부터 사용, 소비자의 호응을 받아왔다.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군을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는 아로나민시리즈(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아이, 아로나민이엑스, 아로나민실버프리미엄)의 맏형으로, 50년 넘게 사랑받아온 일동제약의 대표 품목이다.
아로나민은 3년 연속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종합영양제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