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광동, 프로슈머 그룹 ‘광동V슈머’ 모집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광동, 프로슈머 그룹 ‘광동V슈머’ 모집

대학생 및 주부 패널 각 15명 선발, 6월 19일까지 접수
기사입력 2016.06.10 05:43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아이팜뉴스] 최근 기업들이 프로슈머를 마케팅에 활용해 제품 생산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프로슈머(Prosumer)란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스스로 창조해 나가는 생산적 소비자라고 볼 수 있다. 소비자의 개념이 점차 능동적인 의미로 변화하는 가운데, 광동제약이 프로슈머 그룹 광동 V슈머’ 14기를 모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비타500’, ‘옥수수수염차’, ‘힘찬하루 헛개차등 광동제약 대표 제품의 맛, 디자인 등을 총체적으로 평가하고, 아이디어 제시를 통해 제품 개발과 유통 과정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프로슈머 그룹 광동 V슈머’ 14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광동 V슈머 14기는 대학생과 주부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15명을 선발한다. 대학생 그룹은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좌담회 참석 외에 팀 미션을 통해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마케팅 기획 등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주부 그룹은 광동제약 공식 블로그에 필진으로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중인 남녀 대학생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5세 이상 자녀를 둔 만 49세 이하의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619일까지다. 광동제약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71일 발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에는 소정의 활동비 및 제품이 지원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시상이 이뤄진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등 오랜 기간 사랑 받는 브랜드는 소비자에 대한 이해로부터 시작된다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좋은 제품,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