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 인기몰이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 인기몰이

제주삼다수 새 광고 캠페인 온라인 등에서 호평
기사입력 2016.06.28 11:14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아이팜뉴스] 제주삼다수가 신규 광고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정 출시한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제주삼다수는 젊은 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가수 태연과 규현을 섭외해 TV 광고를 진행했다. 동시에 제주도의 푸른 밤(가창-태연)’삼다도 소식(가창-규현)’을 리메이크해 밴드 고맙삼다라는 타이틀로 앨범 발매를 하는 등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연계해 제주삼다수는 최근 광고 모델인 태연과 규현의 맑고 깨끗한 모습을 담은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전격 출시했다.

 

이번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름 성수기에 한정으로 판매되며, 500ml2L 제품 라벨에 모두 적용하고 있다.

 

인터넷과 SNS 등 온라인상에는 제주삼다수 고맙삼다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라벨이 변경돼 친근하고 산뜻한 느낌’, ‘물병이 예쁘다’, ‘색상이 부드러워졌다며 한정판 제주삼다수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관계자는 “TV 등 매체에서 보던 메시지와 이미지가 실제 구매 단계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광고 연상 효과를 주고자 이번 한정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브랜드 평판지수를 보면 광고캠페인 론칭 전인 41일 대비 613, 불과 두 달 사이 브랜드 평판지수가 3배 이상 크게 증가한 것을 알 수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제주삼다수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받고 있으며, 지속적인 참여와 소통, 확산 노력으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태연이 부른 제주도의 푸른 밤은 발매 직후 국내 5개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식 계정에서만 현재까지 약 140만뷰를 달성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