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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멕스는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립밤 제품으로 입술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을 맞아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했다.
‘카멕스를 찾아라’로 명명된 이 길거리 이벤트는 이날 홍대 인근과 교대역 주변에서 진행됐으며, 오는 1월 6일에도 강남역 주변에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카멕스 립밤의 제품 디자인을 본따 만든 인형 탈과 립밤 바구니가 서울시내 주요 거리의 소비자들을 무작위로 찾아가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임의로 립밤 1종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미디어 계정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거리에 나타난 카멕스 인형 탈과 바구니의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리거나 카멕스에서 운영 중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시 참여자 전원에게 카멕스 립밤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외에도 구매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멕스 립밤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마이카멕스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SNS 채널에 올리면 된다.
또는 제품 포장 안쪽에 기재된 경품 코드를 카멕스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방식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1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카멕스 8G USB,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약국마케팅팀 이강주 부장은 “카멕스 제품은 2015~2016년 겨울 시즌에 이어 2016~2017년 시즌에도 소비자들이 카멕스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을 체험하실 수 있는 길거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대면하고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카멕스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동제약은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뷰티다다, 반도의흔한애견샵알바생 등 각각 26만명, 77만명의 고정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브 스타들과 콜라보 영상을 제작하는 등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물은 약 2주일의 기간 동안 관련 영상 합산 조회 수가 50만을 넘어서는 등 온라인상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