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폼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수상은 디지틀조선일보의 주관으로 소비자 직접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이뤄졌다.
또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에서도 2년 연속 습윤드레싱밴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조선에듀케이션 주관의 해당 수상은 임산부에서 미취학 아이를 둔 부모 1만4000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메디폼은 2002년 제네웰이 국내 기술 최초로 개발한 습윤드레싱재로 지난 14년간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을 선도하며 성장해왔다. 또한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습윤드레싱재라는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얼굴 등 눈에 잘 띄는 상처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된 메디폼H뷰티를 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노력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메디폼은 국내 주요 습윤드레싱재 5개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1위(2016년 10월 기준) 고수는 물론 전년 대비 판매량도 41%(2016년 3분기 IMS 기준) 증가를 기록했다.
이번 수상에 대해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는 “지난해에 이은 두 수상을 통해 메디폼의 우수한 기술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습윤드레싱재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려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