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광동제약, ‘서울영상광고제 2016’ 은상 수상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광동제약, ‘서울영상광고제 2016’ 은상 수상

일상 속 비타500 재치 있게 표현해 높은 호응 얻어
기사입력 2017.01.18 15:05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아이팜뉴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17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서울영상광고제 2016’에서 ‘비타500 버스카드편’ 광고가 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세계 최초로 시도되었던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제로 2011년부터 서울시의 후원을 통해 ‘서울영상광고제’로 변경되었다. 서울영상광고제 집행위원회가 주최하고 TVCF가 주관하며 광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광고제를 표방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비타500 버스카드편’ CF는 일상 속에서 비타500이 필요한 순간을 재치 있게 표현한 내용으로 2016년 진행된 비타500 CF의 에피소드 중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광동제약은 이러한 ‘버스카드편’의 높은 호응에 따라 별도로 비하인드 스토리를 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 등에서 공개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 했는데, 재미있는 영상과 음악, 비타500에 잘 어울리는 율동이 더해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비타500이 필요한 순간을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진행해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비타500과 관련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며 비타500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에게 쉽게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동제약 비타500의 광고 영상과 디지털 캠페인 관련 영상은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www.vita500.com)를 통해 볼 수 있다. 비타500은 비타민C 500mg이 100ml 한 병에 들어있는 비타민C 음료로 사과 35개, 귤 9개, 레몬 7개를 각각 섭취해야 얻을 수 있는 비타민C 500mg의 특징이 제품명에 반영되어 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