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광동 헛개차, 임창정·정상훈 등장 신규 CF 온에어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광동 헛개차, 임창정·정상훈 등장 신규 CF 온에어

실수담을 재밌게 구성한 계산편, 우체통편 동시 방영
기사입력 2017.04.07 10:54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광동헛개차.jpg
 
[아이팜뉴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배우 겸 가수 임창정과 배우 정상훈을 모델로 한 광동 헛개차 신규 CF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규 CF는 만취 실수담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 ‘틈틈이 마셔두자! 매일매일 헛개차!’를 핵심 카피로 임창정과 정상훈의 유쾌한 케미가 돋보인다. 계산편과 우체통편 두 편이 동시에 방영된다.

정상훈은 술에 취해 금액도 확인하지 않고 회식비를 결제하거나, 우체통을 구세군 자선냄비로 착각해 지갑을 통째로 넣는 등 웃음을 유발한다. 이때 헛개차를 대변하는 임창정이 예상치 못한 곳에서 갑자기 나타나 본인의 히트곡 ‘소주 한 잔’을 개사해 ‘평소 틈틈이 헛개차를 마셔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애절하게 노래하며 조언한다.

촬영 현장에서 임창정과 정상훈은 리얼한 연기력을 살려 애드립을 선보이기도 했는데 늦게까지 계속되는 촬영에도 넘치는 에너지와 코믹한 표정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CF에 친근한 매력을 더하기 위해 광동 헛개차 브랜드 메시지에 원곡이 연상되는 가사를 붙여 CM송을 제작했다”며,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경험해 봤을 만한 실수담을 재미있게 구성한 이번 CF는 유머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2010년 출시된 광동제약 헛개차는 특유의 진한 맛으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