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유한양행 ‘삐콤씨 액티브’, 고소영 모델로 한층 젊어져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유한양행 ‘삐콤씨 액티브’, 고소영 모델로 한층 젊어져

‘피로는 병이다. 삐콤씨 액티브가 약이다’라는 메시지로 더 강력한 이미지 심어줘
기사입력 2017.04.20 09:2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삐콤씨 액티브 광고 고소영 컷.jpg
 
[아이팜뉴스]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은 ‘삐콤씨 액티브’의 모델로 고소영을 선정해 방영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삐콤씨 액티브는 유한양행의 대표 품목으로 비타민B, C의 복합제인 삐콤씨 본연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비타민B군 중 B1, B2, B6를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점이 가장 큰 특장인 제품으로, 이번 고소영편은  활성 비타민의 가장 큰 장점인 흡수율을 강조한 광고이다.

활성비타민 B1의 벤포티아민과 B2 리보플라빈 부티레이트는 빠른 체내 흡수와 지속성에 있어 더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나타내며 기존 보다 절반 가까이 작아진 정제크기로 목 넘김이 훨씬 수월해 짐으로서 청소년 및 여성, 고령층의 복용 편리성을 갖추었다.

최근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 건재함과 미모를 과시하는 고소영을 모델로 비타민의 선택기준을 흡수율로 초점을 맞춘 이번 삐콤씨 액티브 광고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더 젊어지고 강력한 이미지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피로는 병이다. 삐콤씨 액티브가 약이다’라는 키 메시지로 소비자에게 직관적인 해답을 줄 수 있는 제품 특징을 알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삐콤씨 액티브가 다양한 광고활동과 고객 지향 프로모션을 통해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제품으로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