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한독 ‘레디큐’,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작 지원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한독 ‘레디큐’,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작 지원

120여개 국가 동시 방송되는 드라마…국내외 2030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 위한 마케팅 행보
기사입력 2017.05.24 09:47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한독 레디큐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작 지원.jpg
 
[아이팜뉴스] 한독(회장 김영진)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OC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를 제작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레디큐는 국내 숙취해소제 최초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숙취해소제는 중년층을 위한 제품’이라는 선입견을 극복하기 위해 젊은 층을 겨냥한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들과 함께 203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소재로 다양한 채널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숙취해소제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애타는 로맨스에서 레디큐는 술자리가 잦은 젊은 직장인들의 숙취해소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지난 주 방송된 8회에서는 과음으로 괴로워하던 주인공 차진욱(성훈 분)이 숙취를 달래기 위해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를 먹는 장면이 방영돼 눈길을 끌었다.

레디큐는 페이스북을 통해 애타는 로맨스 시청 중 레디큐가 나오는 장면을 촬영한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레디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애타는 로맨스 방송 시청을 독려하기도 했다.

배우 성훈, 송지은 주연의 애타는 로맨스는 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옥수수(Oksusu)를 통해 선공개되며, 매주 월·화 밤 9시 OCN에서 방송된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포털사이트 네어버에는 동명의 웹소설도 연재되고 있다.

또 한국 본방송 시간에 맞춰 전 세계 120여개 국가에 동시 방송 중이며, 대만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에서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북중미 드라마피버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가 높다.

한독 관계자는 “젊은 층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 레디큐가 글로벌 한류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제작 지원을 시작으로 더 많은 글로벌 시장에 레디큐를 소개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며 “이번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동남아, 대만, 일본 등 더 넓은 글로벌 시장에서 ‘제2의 레디큐 열풍’을 일으키는 또 다른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디큐는 다양한 효능에 대한 연구가 이뤄지고 있는 슈퍼푸드 울금(강황)의 주성분인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을 활용해 탄생했다. 올해 초 국내외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제24회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을 수상했으며,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