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2차 바이럴 영상 공개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2차 바이럴 영상 공개

‘트림오케스트라’ 콘셉트…공식 페이스북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
기사입력 2017.07.11 09:34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프랑스분유 노발락, 2차 바이럴 영상 공개 이벤트 실시.jpg▲ 녹십자가 오는 23일까지 노발락 공식 페이스북에서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바이럴 영상 캡쳐 화면
 
[아이팜뉴스] 녹십자(대표 허은철)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2차 바이럴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고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노발락 바이럴 영상은 트림 전후 아이들의 표정변화를 담아 ‘소화가 잘 되는 프리미엄 분유’라는 제품의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제작됐다.

녹십자는 바이럴 영상 공개에 맞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SNS에 바이럴 영상을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URL과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27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녹십자 관계자는 “많은 육아맘들의 공감을 이끌었던 1차 바이럴 영상에 이어 2차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육아맘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은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일반 분유인 노발락 Stage1, Stage2와 수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성 분유 노발락AC, AD, AR, IT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