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 성료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 성료

공항터미널,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에서 안전 여름휴가 위한 캠페인 성공적으로 진행
기사입력 2017.08.24 10:39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메디플랫폼 성료(1).jpg▲ 한국먼디파마 메디폼의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
 
[아이팜뉴스] 한국먼디파마(대표 이명세)의 ‘메디폼’이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한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휴가철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의 안전한 휴가를 응원하는 메디폼의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은 서울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을 시작으로 리솜 스파캐슬, 대천해수욕장 등 터미널, 유명 워터파크, 해수욕장에서 진행됐다.

약 1개월 정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4000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메디폼은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휴가지 응급처치법뿐 아니라 응급구급약으로 구성된 샘플키트 ‘메디파우치’와 메디폼H 주니어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전달했다.

특히 캠페인 행사장에 액체형 밴드 메디폼 리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메디폼 리퀴드 존’은 물놀이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실제 물놀이 도중 상처 입은 물놀이객들의 상처 관리에 유용하게 사용됐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은 이번 메디플랫폼 캠페인의 성공에 힘입어 여행객들의 안전한 휴가를 응원하는 안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메디플랫폼 캠페인은 올해 처음 기획했지만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주어서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좀 더 많은 장소에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그는 “메디폼과 같은 습윤밴드에 대해 소비자들이 인지는 많이 하고 있지만 사용법에 대해서는 아직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많아 좀 더 소비자 에듀케이션에도 집중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디폼은 제네웰이 2002년 국내 기술로 처음 개발한 습윤드레싱재로, 한국먼디파마에서 2014년 6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진물 흡수력이 높은 폼 타입부터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의 메디폼H, 방수 및 굴곡 부위에 사용하는 메디폼 리퀴드, 얼굴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메디폼H 뷰티,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메디폼H 주니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