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팜뉴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새롭게 변경된 CI는 건강함을 함께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두 개의 잎은 모두 정원을 본 뜬 모양이며, 커다란 잎은 정직함을, 작은 잎은 자연의 건강함을 의미한다. 두 개의 잎이 중첩된 것은 정직함과 자연의 건강함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는 것을 뜻한다.
또한 기존의 딱딱했던 글씨체와 달리, 로고 배열에 리듬감을 줘 활력성과 경쾌함, 즐거움 등의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표현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브랜드 고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좀 더 잘 담아내기 위해 CI 변경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직함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확장시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은 향후 다이어트 시장의 선도와 건강기능식품의 세계화의 목표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신걸로’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안티 스트레스 제품 ‘맘편한걸로’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