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수 10만 돌파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수 10만 돌파

해외 MZ에 인기 폭발,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1위 달성
기사입력 2023.03.16 09:1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아이팜뉴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자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의 틱톡 팔로워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이지엔은 지난해 7월 글로벌 숏폼 플랫폼인 틱톡에 브랜드 계정을 론칭했다. 당시 오픈 하루 만에 1천 명, 한 달 만에 2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는 등 해외 MZ를 대상으로 큰 관심을 모았고, 론칭 1년이 되지 않은 시점에 총 팔로워 수 10만명, 누적 좋아요 수 30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틱톡 팔로워 수 1위를 달성하게 됐다.

 

이지엔은 최근 1년간 소녀시대 태연을 글로벌 뮤즈로 선정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했고, 1,500만 팔로워의 메가 인플루언서 종민오빠를 틱톡 앰배서더로 지정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easy+&’ (쉽고 간편함을 넘어 재밌고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를 숏폼 브랜디드 콘텐츠로 확산시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지엔의 베스트셀러 푸딩 염색약의 특장점인 타 브랜드는 구현하기 어려운 탈색 전제 컬러들과 유니크한 푸딩 제형을 활용해 재밌고 집중도 높은 콘텐츠를 확산시킨 결과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수출국에서 매출 성장세를 일으켰다. 최근에는 종민오빠1,100만 명 메가 틱톡커인 린씨의 콜라보를 진행하여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추후에도 국가별 유명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과 틱톡샵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동성 이지엔.jpg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은 이지엔의 틱톡 글로벌 계정이 단시간 내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높은 품질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갖고 있는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각인 시켰기 때문에 해외 현지 MZ 소비자에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전하며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가장 활성화된 계정을 확보해 동남아 등 해외 판매에도 긍정적 영향을 끼쳐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지엔 브랜드가 글로벌 염색약 시장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 이지엔은 국내 시장 성공을 바탕으로 중국 전 지역, 일본,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포함 4개국), 동남아 (싱가포르 포함 6개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