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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노바티스, ‘우리 가족 발사랑’ 어플 선보여

무좀치료제 1위 제품 ‘라미실’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리더십 재확인
기사입력 2011.07.20 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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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미실_어플리케이션_초기 화면


한국노바티스(주) (대표: 에릭 반 오펜스, 이하 한국노바티스)가 소비자들의 효과적인 발 건강 관리와 무좀 질환 인지도 제고 및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자사의 무좀 치료제 라미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우리 가족 발 사랑’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우리 가족 발 사랑’ 어플리케이션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무좀 관련 게임 어플리케이션인 ‘무좀균 브레이커’의 뒤를 잇는 어플리케이션 시즌 2 프로그램으로 대표적인 여름 질환인 무좀을 보다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신체 건강의 지도라 불리는 발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유용한 컨텐츠들로 구성됐으며,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가능한 라미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모두 설치와 이용이 가능하다.


‘우리 가족 발 사랑’ 어플리케이션은 세 가지 주요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우리 가족 발 지압점 찾기’는 피로, 집중력 향상, 위장 장애, 다이어트 등의 하위 메뉴로 구성 되어 있으며 각기 해당 목표를 위한 유용한 발 지압점들을 표시하고 안내해 준다.


두 번째, ‘라미실 판매 약국을 찾아라!’는 현재 사용자의 위치와 연동되어 근처에 가장 가까운 라미실 구입이 가능한 약국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찾아줘 손쉽고 빠른 무좀 치료제의 구입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라미실 원스 자세히 보기’는 단 1회 사용만으로도 13일간 약효가 지속되며 효과적으로 초기 지간형 무좀 치료를 돕는 자사의 ‘라미실 원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노바티스의 무좀 치료제 라미실은 지난해 외용 항진균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한 대표 무좀 치료제로서 지난해에 이어 새로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1위 제품의 앞서가는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고 고객의 큰 성원에도 보답하고자 했다.


또한 무덥고 습한 여름과 장마철, 더욱 괴로워지는 무좀 환자들의 발 건강 관리를 지원하고 무좀 치료에 대한 인식과 경각심을 높이고 효과적인 치료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라미실 마케팅 담당 유은하 BM은, "지난해 게임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그 동안 라미실에 대해 큰 사랑과 성원을 보내줬던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했다"며 "올해는 한발 더 나아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발 건강과 무좀 치료를 지원하는 보다 실질적이고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런 소비자 대상의 앞서 가는 신개념 서비스들을 계속해서 펼쳐 나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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