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클래시스, 7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클래시스, 7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무역의 날 기념식 열려
기사입력 2023.12.06 11:36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클래시스.jpg

[아이팜뉴스]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가 지난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무역의 날 기념식은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출의 탑을 수여하고 있다. 


클래시스는 하이푸(HIFU, 고강도집속초음파) 장비 ‘슈링크(해외명: ULTRAFORMER Ⅲ) 및 슈링크 유니버스(해외명: ULTRAFORMOER MPT)’의 해외 수출 확대를 인정받아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해외 진출 확대가 가속화됨에 따라 지난 2016년 1천만불탑 수상을 받은 이후 2017년 2천만불탑, 2020년 3천만불탑, 2021년 5천만불탑에 이어 2023년에는 7천만불탑을 수상해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현재 슈링크 및 슈링크 유니버스는 글로벌 누적 판매 대수 1만 4,000대를 돌파했으며 클래시스의 대표 제품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와 함께 해외 매출액은 2020년 419억 원에서 2022년 875억 원으로 2년 새 2배 이상의 성장을 달성했다. 게다가 2023년에도 분기별 견조한 실적을 기록하며 3분기 누적 해외 매출액은 863억 원으로 작년 연간치와 비슷한 수준이다.


회사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브라질, 태국, 일본, 호주 등 국가들에서 연간 30%의 고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특히 해외 매출 비중 중 27%를 차지하는 브라질은 지난 2년간 평균 7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클래시스는 글로벌 피부미용의료기기 시장 성장을 이끌며 시장 규모가 큰 유럽, 미국, 중국 등으로 진출 범위를 넓혀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 출시를 이어나가 피부미용의료기기 대표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