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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멘스 헬시니어스, 러닝센터 이전 개소

강남 고속터미널 근처로 이전, 지방 고객도 높은 접근성 갖춰
기사입력 2024.04.03 1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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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멘스 헬시니어스.jpg
△2일 진행된 지멘스 헬시니어스(주) ‘러닝 센터‘ 개소식 모습. (사진 왼쪽부터)김동휘 센터장, 박영배 진단사업본부장, 이명균 대표이사, 조영란 수석팀장, 김명석 팀장.

 

[아이팜뉴스]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지난 2일 지멘스 헬시니어스 러닝 센터 이전 개소식을 열고, 향후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전국에 위치한 고객 대상 1:1 맞춤형 대면 교육을 강화해 나간다고 밝혔다.


센터 이전 개소식에는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 이명균 대표를 비롯해 진단사업본부 박영배 본부장, 김동휘 센터장 등이 참석해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강점인 고객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지난 2009년 트레이닝 센터라는 이름으로 교육센터를 처음 개소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해 왔다. 


센터 오픈 후 코로나로 교육을 진행하지 못했던 2020년까지 약 10년간 약 300번 이상의 고객 대상 교육을 진행하고 1,4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하여 성과를 거둔 바 있으며, 교육에 참여했던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역시 매우 높았다.


이번에 새롭게 이전 개소한 트레이닝 센터는 명칭을 ‘러닝센터’로 변경하며 기존 강북에서 강남 고속터미널 근처로 새롭게 이전하여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물론 지방에 위치한 많은 고객들에게도 높은 접근성을 제공하게 됐다. 


향후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더욱 양질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내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교육 역시 해당 센터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 이명균 대표는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지속적인 양질의 교육을 통해 의료진이 회사의 최신 제품을 이해하고, 질병 관리의 주요 트렌드를 파악하도록 지원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 우수한 개별 맞춤형 교육을 통해 더 많은 의료진이 의료 서비스를 개선하도록 지원하며 혁신적인 헬스케어 기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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