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팜뉴스]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수 출신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유튜브 영상을 지난 8일 솔코 스테이지(솔로몬 코드)의 할인전 채널에서 공개했다.
할인전은 황광희의 새로운 커머셜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브랜드의 담당자가 직접 할인 프로모션을 만들어 진행자에게 제안하고 진행자는 그중 최고의 프로모션을 선택해 시청자에게 제공한다.
이번 촬영에서 황광희와 함께 한독의 김미연 사장이 진행자 역할을 맡았다. 한독의 각 브랜드 담당자는 각양각색의 방법을 동원해 본인이 기획한 프로모션을 진행자에게 어필했다. 이 과정에서 황광희 특유의 텐션과 재치있는 입담이 담당자와의 티키타카로 이어져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프리미엄 커큐민 ‘테라큐민’ 담당자는 조선시대 주모를 콘셉트로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을 넣은 건강한 가마솥 강황밥을 진행자에게 대접했다. 숙취해소제 ‘레디큐’는 술자리에서 인싸가 되는 방법으로 ‘레디큐’를 넣은 술과 ‘레디큐 커큐민 스파클링’을 넣은 하이볼을 소개했다.
또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 분장을 하고 ‘네이처셋’ 제품을 주렁주렁 매달아 황광희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권해주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황광희의 할인전 프로모션 기획전은 5월 8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한독의 인기 브랜드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각 브랜드마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