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이지듀, 日 대표 쇼핑몰 큐텐서 판매 랭킹 1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이지듀, 日 대표 쇼핑몰 큐텐서 판매 랭킹 1위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 올 하반기 라쿠텐·아마존 입점
기사입력 2024.06.26 14:0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일본 인플루언서.jpg

 

[아이팜뉴스]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일본 인플루언서와 협력해 올해 1분기 매출 대비 587%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실시간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큐텐이 분기별로 1년에 4회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일본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알려져 있다.


이지듀는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 구성으로 실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탄 것이 매출 성장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일본 화장품 자격증 1급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보다 신뢰감 있는 기획 세트를 구성했으며, 소셜미디어(SNS) 내 영향력을 활용한 마케팅 역시 시너지를 발휘해 큰 성과를 거두는 밑바탕이 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본 인플루언서가 선택한 이지듀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기획 세트는 이지듀의 대표 슬로에이징 제품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이 포함된 2개의 세트로 구성되었다.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대웅제약의 30년 이상 노하우가 담긴 기술력으로 탄생한 특허 성분인 초고활성 피부성장인자 ‘DW-EGF’가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본연의 재생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기획 세트는 행사 이틀 만에 모두 판매됐으며, 추가로 준비한 앵콜 콜라보 제품 역시 완판을 거듭하며 메가와리에서 실시간 판매 랭킹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행사를 위해 기획된 세트 외에 별도로 판매된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의 총 매출을 합산한 결과 전체 매출의 약 85% 이상을 차지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메가와리 행사를 통해 멜라토닝 앰플을 포함한 여러 슬로에이징 제품들의 제품력과 경쟁력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며, “올해 하반기부터는 일본의 주요 플랫폼인 라쿠텐과 아마존에 입점해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듀의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2022년 7월 출시 후 1년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0만 병을 돌파하며 단일 품목 중 역대 최대 판매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