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팜뉴스] 한국먼디파마
(대표 이종호
)의 습윤드레싱재 메디폼이 제
8회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와 제
5회
'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를 연이어 수상하며 습윤드래싱재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신뢰를 입증했다
.
메디폼은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뤄냈다. 이번 수상은 디지틀 조선일보의 주관으로 소비자 직접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이뤄졌다. 또한, '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에서는 의약품 분야 1위를 수상했다. 조선에듀케이션 주관의 해당 수상은 임산부에서 초등학생 아이를 둔 부모까지 1만 200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이러한 소비자 신뢰에 힘입어 메디폼은 2015년 전년 대비 판매량 146%(2015년 11월 30일 기준) 증가를 기록하는 등 성장을 지속하며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 판매액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되면서 국내 기술로 만든 습윤드레싱재의 해외시장 진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국먼디파마 이종호 대표이사는 "이번 두 수상 모두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뽑아주신 상이기에 더욱 뜻 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올해도 습윤드레싱재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신뢰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