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제목 한독 컬처렐, 고객 스킨십 마케팅 강화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한독 컬처렐, 고객 스킨십 마케팅 강화

락토바실러스GG 유산균 100% 함유 제품…산모교실 등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01.19 14:1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아이팜뉴스] 한독(회장 김영진)에서 정식 수입하는 미국 판매 No.1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이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의 스킨십 마케팅을 강화한다.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으로 장 건강, 피부건강, 면역력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입증 받은 락토바실러스GG(LGG) 유산균을 100% 함유한 제품이다.


산모교실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 스킨십 마케팅을 통한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컬처렐은 예비맘과 육아맘을 대상으로 하는 산모교실에서 매월 8회 이상 샘플링을 진행한다. 1월에는 잠실, 역삼, 관악 등 수도권에서 진행되는 맘스데이 산모교실, 마더파티 산모교실, 아이랑파티 산모교실 등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한독 공식 쇼핑몰 ‘네이처셋몰’ 회원가입 시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1개월분을 전원 증정한다.


왓슨스, 롭스 등 드럭스토어에서는 매월 ‘엄마와 아이가 함께 먹는 안전한 유산균 컬처렐 샘플링’ 행사가 예정돼 있으며, 1월에는 왓슨스 IFC점과 신림점 등에서 진행한다. 또 ‘컬처렐 키즈패킷’ 1개를 구매하면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베이비 페어에도 월 1회 참여해 수도권 및 지방 고객과의 접점도 확대한다. 컬처렐은 1월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부산베이비&유아교육 용품전’에 참가한다. 컬처렐 부스에서 네이처셋몰에 회원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컬처렐 다이제티브 헬스 1개월분을 선물로 증정하며, 현장 구매고객에게는 50% 이상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케어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으로 다양한 효과와 효능이 입증된 락토바실러스GG 유산균이 100% 함유된 제품으로, 제품을 체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재구매율이 높아지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 한 해 동안 온·오프라인 전방위로 고객과의 스킨십 마케팅을 펼쳐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아이팜뉴스 & ipharm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68, 401호(번동, 풍년빌딩) 아이팜뉴스 | Tel 02-2277-1771, 02-955-2016 | Fax 02-2277-67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474 | 등록일자 : 2011년 1월 12일 | 발행일자 : 2011년 4월 7일
  • 발행인 : 강희종 | 편집인 : 이영복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희종 | 이메일 : news@ipharmnews.com
  • Copyright © 2011-2017 ipharmnews.com all right reserved.
아이팜뉴스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