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으로 장 건강, 피부건강, 면역력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입증 받은 락토바실러스GG(LGG) 유산균을 100% 함유한 제품이다.
산모교실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 스킨십 마케팅을 통한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컬처렐은 예비맘과 육아맘을 대상으로 하는 산모교실에서 매월 8회 이상 샘플링을 진행한다. 1월에는 잠실, 역삼, 관악 등 수도권에서 진행되는 맘스데이 산모교실, 마더파티 산모교실, 아이랑파티 산모교실 등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한독 공식 쇼핑몰 ‘네이처셋몰’ 회원가입 시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1개월분을 전원 증정한다.
왓슨스, 롭스 등 드럭스토어에서는 매월 ‘엄마와 아이가 함께 먹는 안전한 유산균 컬처렐 샘플링’ 행사가 예정돼 있으며, 1월에는 왓슨스 IFC점과 신림점 등에서 진행한다. 또 ‘컬처렐 키즈패킷’ 1개를 구매하면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베이비 페어에도 월 1회 참여해 수도권 및 지방 고객과의 접점도 확대한다. 컬처렐은 1월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부산베이비&유아교육 용품전’에 참가한다. 컬처렐 부스에서 네이처셋몰에 회원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컬처렐 다이제티브 헬스 1개월분을 선물로 증정하며, 현장 구매고객에게는 50% 이상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케어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으로 다양한 효과와 효능이 입증된 락토바실러스GG 유산균이 100% 함유된 제품으로, 제품을 체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재구매율이 높아지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 한 해 동안 온·오프라인 전방위로 고객과의 스킨십 마케팅을 펼쳐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